관련자료
감추어진 문들
관리자   2018.07.28 18:37:48

감추어진 문들

원작: 김우현

글,그림 : 김민석

펴낸곳 : 하라쉼

펴낸날 : 2014.07.07


원작 : 김우현

아무도 주목하지 않던 작은 자들을돌아보며 그들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을 영상과 글에 담아온 다큐멘터리 감독이다.

그는 이 땅의 진정한 그리스도의 풍경을 찾아 나서 <팔복 시리즈>를 통해 가난한 자의 맨발과 애통하는 자의 눈물, 그리고 온유한 자의 삶을 소개했다.

곳곳에 숨겨진 하늘 아버지의 마음을 전해왔던 그는 또한 이 땅에 행하신 성령의 역사와 부흥의 현장을 찾아다니며 하나님 나라의 본질에 대해 본격적으로 탐구했다.

그 일에 온전히 자신의 삶을 드리기 원하는 그는 하나님을 연출자로 삼은 영상 선교사이자 진리를 탐구해 가는 작가로 그 지평을 확고히 하고 있다.

 

그의 전서로는 다큐북 『팔복1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팔복2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팔복3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가 있고, 『부흥의 여정』, 『하늘의 언어』, 『하나님의 이끄심』, 『지저스 로드』(이하 규장 출판사), 『영으로 비밀을 말함』, 『그의 길을 따르다』, 『숨겨진 일』을 출간했다.


 글, 그림 : 김민석

하나님 나라의 장인(匠人)으로 서서 말씀의 양식들을 만화로 깊고 풍성하게 나누길 원하는 작은 주의 제자.

추리 형식의 만화 『교회를 부탁해』를 통해 오늘날 교회가 회복되어가기 위한 길들을 탐구했으며, 판타지 작품 『헤븐리 스파이』에서는 한 작은 천사의 정탐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 나라의 전략들을 그려내었다.,

그 외에 김우현 감독의 『하늘의 언어』규장를 만화로 각색한 『영으로 비밀을 말함』규장등을 그렸다.


지금껏 한 번도....

유대인들을 향한 하나님의 긍휼 같은 건 생각해 본 적이 없다.

하지만 바울의 말처럼 그들에게 다시 회복을 베푸시는 때가 오면

지구상에서 제일 완고해보이는 그들이 정말로 변화될까?

 

"바로 그것이 아버지께서 감추어 두신 역사였습니다."

 

이스라엘은 무엇일까? 현대 유대인들은 성경과 아무 상관이 없는 걸까?

예류살렘의 정통 유대인 마을에서 시작되는 기묘한 여행 속에서 하나님 나라의 숨겨진 일들을 발견한다.

목록
목록 보기 /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