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송가

새찬송가 589장 넓은 들에 익은 곡식

관리자
(1)넓은 들에 익은 곡식 황금 물결 뒤치며
어디든지 태양에 향기 진동하도다
후렴:무르익은 저 곡식은 낫을 기다리는데
때가 지나가기 전에 어서 추수 합니다 아멘
(2)추수할것 많은때에 일꾼 매우 적으니
열심있는 일꾼들을 주여보내 주소서
(3)먼돌틀때 일어나서 일찍 들에 나아가
황혼때가 되기 까지 추수하게 하소서
(4)거둬들인 모든 알곡 천국 창고들인후
주가 베풀잔치자리 우리참여 하겠네

악보 듣기 간편주보
관련 구절 : 요한복음 14장 2절

5.17.5. 예수님께서 하나님께 이르는 길을 말씀하시다

1"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2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3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4내가 가는 곳에 그 길을 너희가 알리라."

5도마가 가로되,
"주여, 어디로 가시는지 우리가 알지 못하거늘, 그 길을 어찌 알겠삽나이까?"
6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7너희가 나를 알았더면 내 아버지도 알았으리로다. 이제부터는 너희가 그를 알았고 또 보았느니라."
8빌립이 가로되,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족하겠나이다."
9예수께서 가라사대,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못하느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아버지를 보이라 하느냐?

10나는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이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
11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심을 믿으라. 그렇지 못하겠거든, 행하는 그 일을 인하여 나를 믿으라.

12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13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14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